[오라클 디벨로퍼 밋업] 9월 21일(수) 실사용 사례로 알아보는 APEX로 누구나 손쉽게 애플리케이션 구축하기
안녕하세요,
요즘 개발자들 사이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로우코드! 전문 개발자가 아니어도 누구나 활용하능한 오라클의 로우코드 기술인 APEX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한 파일럿 프로젝트를 공유합니다. 이번 세션에서는 중앙대에서 직접 APEX 활용 강의를 진행하신 오영석 교수님께서 학생들이 어떻게 APEX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했는지 그 경험을 공유합니다.
지금 등록하기 : https://go.oracle.com/LP=130213 *등록하시면 별도의 줌 링크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일시 : 9월 21일(수) 14:00-15:00
<이런 분들은 꼭 들으세요!>
- 로우코드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하고자하는 개발자/비개발자/비즈니스 분석가/학생 등
- 기존의 전통적인 개발방식보다 개발 속도를 20~40배 개선하고 싶으신 분
- 데이터베이스의 데이터로 바로 시작하여 모델 생성과 테스트까지 할 수 있는 툴이 궁금하신 분
이 메일을 웹브라우저로 보기.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