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사람이 안뽑혀요...
신입이나 경력을 뽑으려고 한지 언 1년이 넘었는데... 사람이 드럽게 안뽑혀요..ㅠㅠ
그 많은 개발자는 어디 갔는지......ㅠ
물론 지금 회사가 중소기업이라 연봉도 낮고 개발 인력도 많이 없지만.... 그래도 지원자조차 없는게...
제일을 좀 가져가실 분이 좀 오면 좋은데..ㅠ
참고로 임베디드쪽이고, 하는 산업은 방산이에요.. 그래서 더 안와요..ㅠ
왜 다들 임베디드 안해요?
신입이나 경력을 뽑으려고 한지 언 1년이 넘었는데... 사람이 드럽게 안뽑혀요..ㅠㅠ
그 많은 개발자는 어디 갔는지......ㅠ
물론 지금 회사가 중소기업이라 연봉도 낮고 개발 인력도 많이 없지만.... 그래도 지원자조차 없는게...
제일을 좀 가져가실 분이 좀 오면 좋은데..ㅠ
참고로 임베디드쪽이고, 하는 산업은 방산이에요.. 그래서 더 안와요..ㅠ
왜 다들 임베디드 안해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