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테 2개월 커리큘럼으로 원격 진행합니다
서울숲 코딩 스터디 1기 (2개월과정)
매주 주어지는 (쉬운)과제 문제 기간내에 푸시면서 코테 문제 푸는 습관 들이실 분 참가 부탁드려요~
2개월 과정 아래 커리큘럼 대로 1주일에 1문제씩 진행됩니다.
Notion에 과제 매주 제출하는 방식입니다.
참가 방법
카카오 오픈채팅 참가 : https://open.kakao.com/o/gvIu78ae
참가 원하시는 분은 오픈채팅에 들어오셔서
1.제출체크에 사용할 성함 또는 닉네임
2.이메일 (노션 퍼미션 허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