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벡앤드 개발자 5년차이구요. 현업에서 스프링부트를 하고 있었는데, 뭔가 부족하기도 하고 스터디를 통해 지식을 채우기 위함과 연차만큼 잘 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어서 스터디를 꾸릴려고 하고 있습니다.
2022.08.27 ~ (11월 중후반 혹은 12월 초에 끝날 예정)
1. 자바/스프링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으신 개발자- 현업 개발자 위주로 뽑을려고 합니다. (취준생분들 죄송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