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삼전 인력감축 소식입니다

주식시장에서도 관련 찌라시가 돌더니
지인분도 딱 그 얘기를 하시네요
거의 확정인 것 같고
it업계에도 영향이 있을 것 같기도 하구요
어떤 분은 2008-2009년도 금융위기때 같은 경제상황이 반복될 거라고 하시네요
여튼 월급 올려 이직하실 분은 빨리 서두르셔야 할것 같습니다

주식시장에서도 관련 찌라시가 돌더니
지인분도 딱 그 얘기를 하시네요
거의 확정인 것 같고
it업계에도 영향이 있을 것 같기도 하구요
어떤 분은 2008-2009년도 금융위기때 같은 경제상황이 반복될 거라고 하시네요
여튼 월급 올려 이직하실 분은 빨리 서두르셔야 할것 같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