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tcode 300문제 풀기 (자바, 코테준비)
안녕하세요.
10월 말까지 대략 2달 동안 리트코드 300문제 푸는 게 목표입니다.
Easy 부터 시작합니다.
혹시 비슷한 목표가 있으신 분 있으시면 같이 스터디를 하고 싶고 진행 방항 생각해두신 게 있다면 같이 진행해보고 싶습니다!
적극적인 분 연락부탁드려요.
https://open.kakao.com/o/sjKUxQZb
모집되면 글은 삭제할 예정이니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다면 모집 중입니다.
간단한 소개와 스터디 진행방항 같이 보내주시면 일괄적으로 답장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