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테준비 같이하실 취준생분들 모집합니다
저는 대구지만 전지역상관없습니다.
소수정예로 코드공유 또는 그냥 주기적으로 풀고 모르는거 서로풀고 실력 쌓는게 목표입니다
제 수준은 뭘 말씀드려야할지 모르겠지만 파이썬으로 진행중이고
일단은 뭐라도 말하자면
백준 골드2 (160문제)
Leetcode ( 150문제)
프로그래머스 (120 문제 )
정도 푼상태고 네카라중 한군데 코테 뚫은 경험이 있습니다( 다시뚫어야하는상황이긴하지만요)
실버~골드 문제 푸실분들 계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
실력은 비슷하거나 잘하시는분들이면 좋겠지만 기본은하시고 열심히하실거면 대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