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포스팅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 포스팅 스터디원을 모집합니다.
위치는 강남역 스터디카페에서 매주 토요일 혹은 일요일 오후에 만날 예정이고,
블로그 포스팅 & 주말에 모여서 해당 포스팅 글에 대한 소개(발표?)를 간단하게 할 예정입니다.
인원은 4명정도로 생각하고 있구요!
포기없이 꾸준하게 진행하실 분만 연락주세요!
안녕하세요 블로그 포스팅 스터디원을 모집합니다.
위치는 강남역 스터디카페에서 매주 토요일 혹은 일요일 오후에 만날 예정이고,
블로그 포스팅 & 주말에 모여서 해당 포스팅 글에 대한 소개(발표?)를 간단하게 할 예정입니다.
인원은 4명정도로 생각하고 있구요!
포기없이 꾸준하게 진행하실 분만 연락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