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기념 결정사 2탄
신분 인증을 위한 여러가지 서류를 제출하는데. 역시 프리랜서는 재직증명이 안되니까. 서류 보완 조치 하라고 하더라구요.
(계약서를 제출 했더니 최근 3개월 내에 발급된 재직증명서 내라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위촉 증명서와 계약업체에 요청한 지급명세서를 받아서 냈습니다. 학교나 가족관계증명서 이런 건 자기들이 떼는 것 같더라구
요. 그리고 본인 소유 집이 있으면 따로 주소를 요청했습니다. 아마 등기를 떼보는 것 같습니다.
( 상담 매니저가 지나가는 말로 차는 가지고 있는지 어떤 차를 모는지 물어보더라구요. + 부모님의 노후 보장 부분도 물어봄 )
+
( 남자의 자가 보유타입이 아파트 이면 더 좋더라구요. 당연하겠지만. 당연히 부동산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도 물어봅니다. )
저는 외모나 경제적으로 딱히 내세울 건 없어서. 딱히 원하는 조건을 말하진 않았습니다.
다만 여성들은 연봉이나 재산을 인증하지 않고 재직증명서(직장확인)나 외모를 많이 보는 것 같았습니다.
남성의 경우에는 재직증명서와 원천징수 같이 직장과 연봉을 증명 할 수 있어야 하구요. 제가 알기로는 연봉도 최하 4,000만원은
넘어야 된다고 들었습니다.
인증 절차는 주말 빼고 4일만에 통과됐구요. 되자마자 어제 3명의 프로필이 왔습니다. 이것도 프로필 받기 전에 받고나서 만나면
환불 금액이 달라져서 초반에 빨리 주는 경향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어떻게 됐든 환불은 안 받을 생각이구요.
ㄱㅇ 기준으로 G2 단계로 계약을 하면 여성 학벌이 대학이상으로 올라가는 것 같았습니다.
어제 받은 프로필 여성 3명 전부 대졸에 대학원 졸.... 모두 직장인이었구요.
초등교사 , 대기업 , 스벅 슈퍼바이져. 이렇게 세 명이었습니다. 나이는 저보다 3살 많게는 5살 어렸구요.
초등교사분은 아파트도 있더라구요. ㄷ ㄷ ㄷ ㄷ ㄷ
3명중에 2명 수락했습니다. 그 분들이 수락을 해주면 가상번호 교환해서 만나는 거고. 아니면 까이는 그런 시스템입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