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인데 반프리 형태로 월급을 주겠다고..
만 2년차 정규직입니다.
이번에 프로젝트 시작하는데 컨소업체에 기본급으로 정규직 계약을 하고 나머지 금액을 3.3% 떼고 준다는데.. 이게 반프리 형태인거 아닌가요?
걱정되는건 반프리 기간동안은 퇴직금 요구를 못할까봐 걱정되요….
계약서상에 퇴직금 지급 방식을 명시해두면 될까요 ㅜㅜ 저러케 월급 주겠다는걸 동의해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이에요 ㅠㅠ
만 2년차 정규직입니다.
이번에 프로젝트 시작하는데 컨소업체에 기본급으로 정규직 계약을 하고 나머지 금액을 3.3% 떼고 준다는데.. 이게 반프리 형태인거 아닌가요?
걱정되는건 반프리 기간동안은 퇴직금 요구를 못할까봐 걱정되요….
계약서상에 퇴직금 지급 방식을 명시해두면 될까요 ㅜㅜ 저러케 월급 주겠다는걸 동의해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이에요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