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수당 10만원)IT개발자 좌담회에 초청합니다.
안녕하세요
서남권 서울시 노동자종합지원센터입니다.
소규모 사업장(50인 미만)에 재직 중이시거나 최근까지 재직하셨던
개발자 분들을 모시고 직무스트레스 환경 개선을 위한 좌담회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참가 인원이 정해져 있어 선착순으로 신청 받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ㅇ 일시 : 2022.08.25(목) 19:00
ㅇ 장소 : 서남권 서울시 노동자종합지원센터(금천구 디지털로 207 4층)
ㅇ 내용 : IT개발자 작업환경 실태 파악 및 정부 지원책 관련 논의.
ㅇ 참석수당 : 10만원
신청 -> https://forms.gle/oJexGHvH3nnBz3gt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