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연봉/단가·거의 4년·679·수정됨잘프잘프직장인이 아웃풋을 내야하는 정도가 얼마일까요??뭐 정해진 것은 없을거고 딱 그만큼만 일해야하는 것도 아닐테지만 책 읽다가 문득, 여러 사람의 생각이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인풋(연봉) -> 아웃풋(?) 배수로 말한다면 얼마 정도를 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