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회사 추천해주세요
국비학원 출신 비전공자 입니다
첫회사로 어디를 가는게 좋을까요???
1. 자바솔루션 SI 회사
공공기관 SI SM 업무
모바일 우편통지 서비스 개발
ㄱㅁ은행 의존도 높음
연봉 2800 +자기계발비50, 여름휴가비50
사원수 40-50명
사무실 깨끗하고 위치 좋음
2. 핀테크 플랫폼 기반 N스크린 이용자 서비스 개발
잡플래닛, 블라인드 후기 안좋음
(기술이 10년전에 머물러 있고 사장 중심으로 돌아감)
연봉 3000+ 점심식대 별도 연 200이상
사원수 40명이상
사무실 위치 및 시설 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