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선택이 좋은 선택일까요? 학사 졸업 vs 바로 취업
간략하게 현 상황
[ 뒤늦게 23살 지방대 컴공 1학년 수료 후,
현재 24살 it산업체 반년 째 근무 중] 입니다.
대학교도 평범한 지방국립4년제 1학년 수료 인 상태고 회사에서는 저랑 합이 잘맞아 산업체 기간이 끝나고도 바로 이어서 현장에서 같이 근무하길 원합니다. 연봉도 적당수준에서 맞춰준다고 합니다.
길게 본다면 30대 후반 쯤에 5000은 넘는 몸값이 되고 싶습니다. 그걸 위해서 26살에 산업체를 마친 후
29살 30살에 학사 졸업을 뒤늦게라도 하여 학사를 따는 것이 자신의 가치를 올리는 것이 더 큰 도움이 되는건지,
아니면 그냥 대학교를 졸업 하지 않고 회사에서 실력과 경력을 쌓아서 자신의 가치를 올리는 것이 맞는건지 어떠한 선택이 더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이라면 어떠한 선택을 하실꺼 같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