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모집][온라인] 코틀린 스터디 (kotlin in action) 토요일 아침 9시
안녕하세요. 코틀린 스터디 인원 추가 모집합니다.
현재 3장 까지 진행 상태고, 4장 클래스 인터페이스 들어갈 차례입니다. 다음모임은 9/3 일입니다.
추가로 참석하신 분은 저희 발표하고 의견나누는걸 참관? 하시고.. 2번째 참여부터 함께 발표 해주셔도 될것 같습니다.
1. 스터디 목표 : 코틀린 개발 공부
2. 스터디 방식 : 소단위 별로 돌아가면서 발표합니다. 매 회 1장을 다같이 공부해와서 돌아가면서 소챕터 단위로 발표합니다. 결원이 생길수 있으니 전부 보고와야합니다.
3. 교재 : <kotlin in action>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20267010
4. 장소 : 온라인(구글 밋)
5. 시간 및 기간 : 주 1회 토요일 아침 9시
6. 연령 성별 나이 무관합니다.
7. 책 자체가 자바에 대한 예기가 많이 나와서 자바를 어느정도 아시면 도움되실것 같습니다.
keehyun2 로 카톡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