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신입인데 연봉 3300...
신입 안 뽑아주는 iOS라 취직한것만으로도 고맙긴한데.. 이 연봉으로 지방에서 올라와서 서울생활하려니 빡빡하네여..ㅠㅠ 다른 신입분들은 더 많이들 받으시죠??
신입 안 뽑아주는 iOS라 취직한것만으로도 고맙긴한데.. 이 연봉으로 지방에서 올라와서 서울생활하려니 빡빡하네여..ㅠㅠ 다른 신입분들은 더 많이들 받으시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