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외주 단가는 어떻게 산정하나요?
4년 전쯤 퇴사했던 회사에서
당시 개발했던 시스템 신규 기능추가 요청이 들어왔다고
임원 한분이 전화가 왔는데
그 때 백업 없이 1인 개발로 진행했던 프로젝트라 대응이 쉽지 않은지 외주 형식으로 도와줄 수 있겠냐고 물어보시네요
현재 재직 중이라 시간 상 힘들 것 같다고 말씀드렸는데 주말에라도 가능하신지 물어보셔서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당시 팀장님이랑 전화로 내용 대충 들어봤는데 딱히 어려운 수준은 아닐 것 같은데 보통 외주는 알바처럼 시간당?으로 계산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