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프론트1분 모집합니다!!(마감)
기간은 3개월정도 바라보고있고, 제대로 만들어서 잘되면 계속 프로젝트를 끌고가려고 합니다
현재 멤버는 프2 백3명이고, 기술스택은 백은 자바/스프링, 프론트는 js/리액트 입니다.
잘하시면 좋지만 어느정도 리액트와 js를 아신다면 연락주세요~ 실력보다는 마음 잘 맞는 분을 만나고 싶습니다. 관심있으시면 밑에 주소로 와주세요!!
기간은 3개월정도 바라보고있고, 제대로 만들어서 잘되면 계속 프로젝트를 끌고가려고 합니다
현재 멤버는 프2 백3명이고, 기술스택은 백은 자바/스프링, 프론트는 js/리액트 입니다.
잘하시면 좋지만 어느정도 리액트와 js를 아신다면 연락주세요~ 실력보다는 마음 잘 맞는 분을 만나고 싶습니다. 관심있으시면 밑에 주소로 와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