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계열사 vs 카카오계열사
안녕하세요.
네트워크보안쪽 5년차 전산쟁이입니다.
sk계열사와 카카오계열사 중 네트워크보안쪽으로
어느곳이 더 좋을까요?
현재 원징 포함 5000
sk는 원징 최소 6500- 7000 이상까지 나올것같고 회사 영업이익은 매분기 30%씩 찍고있습니다. 반도체쪽이구요정보보안 정보보호 둘다 업무 합니다.
카카오는 연봉은 아직까지 모르고있고 (대충 개발 초봉 5500 되는듯하나 비개발에 경력은 전 회사기준이라 함)
회사는 현재는 적자.
정보보안쪽 장비만 주로 다룹니다
재택많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