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프리랜서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이번에 처음으로 프리랜서로 전향한 3년 10개월차 개발자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업체를 통해서 초급자리로 투입이 될 것이라고 연락을 받고 현재 투입된지 2달이 되었는데요
오늘 우연치않게 인력현황 엑셀을보다가 제 등급이 중급인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런경우는 저와 계약서를 작성한 업체에게 말을해야하나요?
첫 프리랜서라 많이 모르는게 많아 선배님들에게 조언을 구하고자합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이번에 처음으로 프리랜서로 전향한 3년 10개월차 개발자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업체를 통해서 초급자리로 투입이 될 것이라고 연락을 받고 현재 투입된지 2달이 되었는데요
오늘 우연치않게 인력현황 엑셀을보다가 제 등급이 중급인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런경우는 저와 계약서를 작성한 업체에게 말을해야하나요?
첫 프리랜서라 많이 모르는게 많아 선배님들에게 조언을 구하고자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