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2400재택 vs 연봉3000출퇴근... 여러분은 어딜 선택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일시작한지 4개월된 신입퍼블리셔입니다
물론 둘다 안간다는 능력자분들 많으시겠지만
저는 현재 2400재택근무회사를 다니고있구요
이번에 면접본곳은 3000에 출퇴근, 대형성형외과입니다
직무는 현재직장, 이직할곳 모두 퍼블리셔구요...
연봉차이가 크지만 현재직장이 재택인점,점심시간1시간30분인점, 퍼블리셔치고 업무범위가 넓어서 경력에 도움될거라는점 때문에 망설여지네요
이직할곳은 연봉이3000에 업무범위는 아직 어떨지 모르지만 대형성형외과사이트 유지보수하는 업무일것 같습니다
여러분이라면 어떤선택을 하실것 같나요? 공부하기엔 재택근무인 현직장이 나은데,
이직할곳이 연봉이 괜찮고... 원래는 공부해서 내년3월에 프론트전향을 목표하고있었지만
이직하게되면 그냥 내후년에 프론트전향을 노려볼까도 고민되네요
늘 선택이 현명하지못한편이라... 조언구해봅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