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연봉
9월이되면 1년차 개발자가되는 신입개발자입니다.
입사시에 3000으로 계약했고
약 7개월의 프로젝트 종료 후 올해 5월에 4500으로 연봉인상하고
입사 1년이 되는 다음달부터는 제가 6500으로 연봉인상해달라고 했더니
대표님이 1원도 깍지않고 주겠다는데
이거 흔한일인거죠?
비전공 전문대졸이고 국비지원과정 수료하였습니다.
9월이되면 1년차 개발자가되는 신입개발자입니다.
입사시에 3000으로 계약했고
약 7개월의 프로젝트 종료 후 올해 5월에 4500으로 연봉인상하고
입사 1년이 되는 다음달부터는 제가 6500으로 연봉인상해달라고 했더니
대표님이 1원도 깍지않고 주겠다는데
이거 흔한일인거죠?
비전공 전문대졸이고 국비지원과정 수료하였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