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백엔드개발자 취업 후 진로?공부법? 방향 좀 여쭙고 싶어요!
안녕하세요.고졸 신분. 국비6개월 과정 끝나고 나름 열심히해서 연봉3천 받고 시작하는 신입 백엔드개발자입니다.
개발에 대한 열정은 남 못지않습니다. 앞으로 제가 개발자로서 더 성장하기 위해서는 무슨 공부(이직했을때 연봉 앞자리가 바뀔 수 있는)를 해야할까요?
코테준비? 전공지식공부? 서브프로젝트? 뭐부터 해야할까요 선배님들..ㅠ
안녕하세요.고졸 신분. 국비6개월 과정 끝나고 나름 열심히해서 연봉3천 받고 시작하는 신입 백엔드개발자입니다.
개발에 대한 열정은 남 못지않습니다. 앞으로 제가 개발자로서 더 성장하기 위해서는 무슨 공부(이직했을때 연봉 앞자리가 바뀔 수 있는)를 해야할까요?
코테준비? 전공지식공부? 서브프로젝트? 뭐부터 해야할까요 선배님들..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