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경력으로 등급 산정 시 초급일까요 중급일까요?
안녕하세요.
IT 경력이 약 6년임에도 불구하고 개발 회사 3년, 기업 전산실 3년 입니다.
전산실 근무하면서 개발/ 유지보수 업무는 늘 담당하였는데......
프리로 첫 발을 내딛으려고 하는데 기업 전산 3년은 거의 안쳐주는 분위기네요...
기사 취득 5년 + 개발 회사 경력 3년 + 전산실 경력 3년
보시기엔 저는 초급일까요? 중급일까요?
초급같다고 하면 연봉 낮추고 시작하는거라 다시 고민이 많아지겠네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