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6천이상 받으시는 분들
연봉만으로 뭔가 얘기하긴 그렇지만,
6천이상 받으시는 분들 개발이 재밌으신가요?
또 계속 개발자를 할 생각이 있는지. 있다면 몇살정도까지 한다고 생각하는지.
저는 사실 나이 40전엔 개발자 그만둬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만두기전에 미친듯이 한번 해봐야겠다라고 생각해서 이직을 생각하고 있어요.
현재 처우 협상중인데 이직 준비 하면서 이런 저런 생각이 많이 드네요.
의견과 경험 공유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연봉만으로 뭔가 얘기하긴 그렇지만,
6천이상 받으시는 분들 개발이 재밌으신가요?
또 계속 개발자를 할 생각이 있는지. 있다면 몇살정도까지 한다고 생각하는지.
저는 사실 나이 40전엔 개발자 그만둬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만두기전에 미친듯이 한번 해봐야겠다라고 생각해서 이직을 생각하고 있어요.
현재 처우 협상중인데 이직 준비 하면서 이런 저런 생각이 많이 드네요.
의견과 경험 공유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