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을 봤는데 가도 괜찮을지 좀 의견을 듣고 싶어요
일단 신입입니다. 비전공자 학원 출신이구요.
오늘 면접보고왔는데 분위기가 좋습니다 잘본거같구요.연봉 3천불렀구요 오케이 했습니다.
근데 고민이 저는 개발자로서 성장하고 싶은데 이 회사는 화장품 회사에요. 직원은 60명 좀 안되고요.
이 회사 자체내에 있는 웹을 관리하는거같은데, 개발 팀원은 저 포함 4명이 될거같습니다. 면접 당시 개발자로서 성장하고 싶은데 배울게 있는지(듣기 좋게 돌려말했습니다.) 물어봤는데, 아마 들어와서 배워보면 알겠지만 개발자로서 성장할 수 있을거다. 클라우드 서비스을 사용하는데 뭐라뭐라 했는데 무슨 말인지 잘모르겠음... it회사가 아닌데 제가 개발자로서 성장할 수 있을까요? 회사는 나쁘지않은거같아요(일단 회사건물이 너무 맘에듬.. 이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