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 수료후 프론트로 갈 수 있나요
수업이 백엔드과정인데
자바스크립트 제이쿼리 리액트 수업도 있는데
과정 대부분이 백엔드 과정이다보니
백엔드가 아닌 프론트로 취업은 어려울까 싶네요
이클립스 쓰다가 가끔 프론트 커리큘럼 넘어오면
어려워도 눈에 바로바로 보이고 재밌는데
개인공부가 답인가요?
신입 국비수료 초봉기준 프론트보다 백엔드가 연봉 높다던데 취업도 더 쉬운가요?
수업이 백엔드과정인데
자바스크립트 제이쿼리 리액트 수업도 있는데
과정 대부분이 백엔드 과정이다보니
백엔드가 아닌 프론트로 취업은 어려울까 싶네요
이클립스 쓰다가 가끔 프론트 커리큘럼 넘어오면
어려워도 눈에 바로바로 보이고 재밌는데
개인공부가 답인가요?
신입 국비수료 초봉기준 프론트보다 백엔드가 연봉 높다던데 취업도 더 쉬운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