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제가 나중에 패션 브랜드를 내고 싶은데 굉장히 큰 고민이 있어요!
선배님들 제가 큰 고민이 하나 있는데요.지금 직장에서 받는 월급도 너무 적고, 워라벨도 너무 안지켜지고 이대로 가다가는 답이 없어서
계속해서 고민해왔던 것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던 패션사업을 하고 하고 싶었는데 지금은
자금도 그렇고, 인맥도 그렇고 너무나 부족한게 많아서 우선 이직을 해야할 것 같더라구요.
제가 나중에 패션 브랜드 사업을 하고싶은데 지금 당장 아는 것도 없고, 아는 사람도 없어서
패션쪽으로 이직을 해서 제 시야를 넓히고, 인맥도 쌓고 그런 다음 사업을 시작하고 싶은데요.
문제는 제가 하고 있는일이 지금 카페24를 기반으로 홈페이지를 제작, 유지보수 등등 이런 일을 하고 있는데요.
제가 하고 싶은 일은 브랜드를 만들어서 옷을 제작, 판매, 전반적으로 패션쪽으로 사업을 하고 싶습니다.
근데 제가 고민 되는건 아무래도 지금 할 수 있는게 웹 퍼블리셔 기술이다 보니까 패션쪽으로 가서도 웹 퍼블리셔 쪽으로 이직을 하게 되면 제가 원하는 만큼의 브랜딩하는 법이라던지, 옷을 제작하는 법이라던지, 그런 기술적인 부분들도 알 수 있게 될까요? 그런 부분들이 너무 고민이 되더라구요,,
과연 웹 퍼블리셔쪽으로 이직을 하는게 맞는걸까 아니면 아예 새로 다른길을 알아보는게 맞는걸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선배님들 생각은 어떤거 같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