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개월차 SI,SM 개발자 이직 고민
국비 졸업 후에 웹 개발자가 된 지는 15개월 여 정도이고, 현재 SM업무 수행 중 입니다.
최근 합격 통보를 받은 회사가 있어, 이직에 대해 고민 중인데 여러 조건을 비교해봐도 쉽게 결정할수 없어, 선배님들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현 회사
위치 : 지방 본가 생활중
연봉 : 2800, 내일 채움공제 13개월차
점심 저녁 식비 전부 지급
공공기관 GIS개발 , 유지 보수
전자 정부, 제이쿼리, 파이썬, 오라클
사수 x , 지금 까지 맨 ㅡ땅에 헤딩 함
합격 회사
위치 : 서울, 월세 지원 x
연봉 : 3500
특별하게 복지라 할것이 없음, 재택 근무가 많다함.
ERP 개발
스프링 부트, mysql jpa, vue.js, aws, 리눅스 등
사수 o
사원 수 5인 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