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바뀐 고용 산재 보험 아시는분 계신가요?
제가 반프리를 하는데요.
A업체가 발주처
B업체는 A 업체의 계약 수주
저는 이 프로젝트 참여하기 위한 C업체 프리 이며
C업체에서 저를 B업체에 제공 하여 B업체에 일부 계약하여 4대보험있는 계약직 금액을 직접 받고
나머지 부분을 C업체를 통하여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기존에 산재보험 빠지던거 말고도 이번에 고용보험 바뀌면서
기존에 B업체에서 원천징수되던 고용 보험 말고도
C업체에서 받던 돈에서도 고용보험이 빠지던데
그러면 제가 사업 종료되어서 계약만료 되면
양쪽에서 각각으로 실업급여를 따로 신청 해야 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