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졸 신입 연봉 2800이면 어떤가요?
초대졸+전공자+신입 회사 위치는 서울이고 웹 에이전시? 웹이 주력인 것 같고 자체 플랫폼 서비스랑 제가 하고 싶어하는 쇼핑몰도 같이 합니다 사원수 80-100 정도구요 단점은 연봉이랑 파견인데 (파견은 팀 단위로 나가고, 신입은 6개월 뒤에 서울권으로 보낸다고 하더라구요... 파견 수당도 나오고 그래서 파견은 큰 걱정없습니다) 연봉 제외하고는 회사 분위기랑 다 마음에 들었는데 연봉이 2800에 식대 미포함이랍니다 그럼 거의 2700인데... 괜찮을까요? 면접을 더 보러 다닐지 고민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