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이냐 교육이냐 그것이 문제
안녕하세요 30 남자입니다.
현재 공장 자동화 분야에서 대기업 협력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올해 퇴사한 후 백엔드 개발자로 되기 위해 학원을 다니려고 했는데, 오퍼 제의가 왔습니다.
자동화 쪽 SI이고, 연봉 4200으로 경력을 다 인정받습니다. 언어는 C#, .NET을 우선 할 것 같습니다.
고민은, 백엔드 분야를 처음시작을 할지, 자동화 개발로 가야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백엔드 분야로 가게 된다면 돈을주고서라도 학원을 다니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