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가 하는 일이 먼가요?
SI/SM 하고 있는 40대 정규직 개발자입니다.
회사에서 이제 이 단가에 한계에 다다르니..
DA 수요가 많다면서.. DA로 파견 나가는거 이야기를 하는데요..
업무베이스 개발하다가.. 갑자기 DA할수 있나요???
end단에서 개발하는게 좋기도 하고.. DA에 크게 관심없는데요
특히 아키텍처쪽은 눈에 뵈지도 않고 욕먹는 자리라 관심없음...
현업에서 DA하시는분 할만한가요??? ㅡㅡ;;
아키텍트가 하고 싶다고 전향되는것도 아니고..
경험과 기술력이 많이 필요할텐데.. 회사에서 너무 쉽게 생각하는게 아닐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