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정모의 따라하며 배우는 C언어 수강후기
저는 비전공자로 생활코딩 자바정도만 들은 상태구요
c언어 강의 유로 무료 많길래 그냥 무료 들을까 고민하다가 따배씨 후기보면 그냥 문법만 알려주기보다는 컴퓨터 작동원리같은거도 알려준다해서 결국따배씨를 듣게 되었습니다 현재 다들은건 아니지만 챕터 16까지있는데 10 까지 들은상태입니다.
강의듣기전에 저도 어려울까 걱정했는데 설명이 자세해서 처음 공부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들을수있을거같습니다. 후반갈수록 헷갈리는 부분나오기는 하는데 만약 강의듣다가 모르는부분있으면 질문답변 게시판에 이미 질문이 많이있어서 웬만하면 질문할 일도 없습니다.
그리고 많은 수강후기에 있는것처럼 단순히 문법말고도 메모리 컴파일러 이런부분 알려주는게 특히 좋았고 강의 중에 풀어보라하는 문제들 있는데 스스로 문제풀면서 개념이 정리된다해야하나 아무튼 그런부분도 좋았습니다.
처음에 유료 무료로 고민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10만원밖에 안했는데 왜고민했지 이생각이구요 따배씨끝나면 다른강의도 들을예정입니다. 강의가 비싼가격도 아니니 강의들을 시간이 되는 분들이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