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면접 스터디] 스터디원 구합니다
cs 면접 스터디원 구합니다. 제가 스터디에서 나가게 되어 대신에 참여하실 분을 구합니다. 참여하시는 첫 주에 같이 참여하여 스터디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스터디는 매주 일요일 저녁에 줌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주에 cs 주제 하나를 정해서 공부하고 면접 질문을 준비해 와 서로에게 묻고 답하면서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제별로 한번씩 진행하였고, 현재는 같은 주제를 복습하면서 인성질문도 추가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팀원들 모두 스프링직무를 희망하기 때문에 스프링을 희망하시는 분이 같이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관심있는 분들 연락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