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스터디] 백엔드를 공부하고 싶으신 프론트엔드 1명
저는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2년차)
저랑 비슷한 연차를 가지셨거나 그에 준한다는 생각을 가지신 백엔드단을 배우고 싶으신 프론트엔드 개발자 한분
서로의 지식 공유 및 풀스택 전환을 위한 초석을 쌓고 싶으신분 모집합니다
시간날때마다 같이 스터디 하고싶습니다.
저는 AWS 인프라 및 CICD , RDBMS , REST API 서버 등을 만지고 있고
앱이나 웹 상관없이 프론트엔드단에 어느정도 지식을 보유하신
백엔드 지식을 배우고 싶으신 분 ( 같이 성장할수 있는분 ) 이셨으면 좋겠습니다.
관악구 2호선라인으로는 어느정도 이동할 생각은 있으나 더 멀다면 사양하겠습니다 ㅜㅜ
스터디 시간은 아직 디폴트로 정해진건 없습니다.
왕왕 공부할수 있는 분이시면 됩니다.
아래 오픈톡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XVWeu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