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신림 스터디 같이하실 분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터디, 자바 모두 처음인 비전공자 직장인입니다.
현재는 RPA 개발을 하고있고, 이직 준비를 소프트웨어 개발쪽으로 생각중입니다.
너무 아는게 없어서 빡세게 공부하고 알고리즘 공부까지 진도를 뺄 생각인데
같이 약 2달동안 달리실 회원분? 동료? 구합니다.
2주를 단위로 하나씩 진도를 뺄 생각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공부 커리큘럼은
- 2주 자바 책 1권
- 2주 자료구조
- 2주 알고리즘
끗
아마 전부 다 이해는 안 되더라도 수박 겉핥기식으로 1회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스터디 자체가 처음이라 책, 스터디 방식 등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는
좀 알아봐야 할 것 같고 인원 먼저 구해봅니다. (함께 하실 분은 의견 주세요)
조건은 직장인이고, 언어는 java 입니다.
다음주 화요일(16)부터 시작합니다.
그리고 인원은 4명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gNd71i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