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개발자 커뮤니티 && 고급수학 ai스터디
제가 풀스택개발자 인데 다맡아서해야되고 저같은경우엔 구현보다 서버운영경험 없는게 많이걸리더라고요.
저같은 분들 서로서로 사수해주실분 그리고 고급수학,ai같이 공부하실분 구해봅니다
https://open.kakao.com/o/gLsH2eue
제가 풀스택개발자 인데 다맡아서해야되고 저같은경우엔 구현보다 서버운영경험 없는게 많이걸리더라고요.
저같은 분들 서로서로 사수해주실분 그리고 고급수학,ai같이 공부하실분 구해봅니다
https://open.kakao.com/o/gLsH2eue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