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 react 스터디하실분 구합니다
프론트엔드 취준생 입니다.
같이 공부도 하면서 프로젝트도 진행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자바스크립트와, 리액트가 많이 부족하다 느껴 같이 공부하실 스터디원분들 계신가 해서 글 올려봅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온라인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자바스크립트와, 리액트교재는 다 정하였습니다. 현재 3분계시고 한분만 더 오시면 바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마감완료
프론트엔드 취준생 입니다.
같이 공부도 하면서 프로젝트도 진행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자바스크립트와, 리액트가 많이 부족하다 느껴 같이 공부하실 스터디원분들 계신가 해서 글 올려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