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면접 대비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하반기 취업 준비하는 CS 스터디원 추가로 모집합니다.
현재 스터디원 3명으로 운영체제,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에서 매번 질문(깃허브 리포)을 선정하여 스터디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3달 간 스터디를 진행해왔고, 어느 정도 자리를 잡은 상태입니다.
* 시간은 주 3회 화,목,금 오후 1시입니다.
* 금요일은 화, 목 질문들에 대한 보충 및 추가 답변 시간입니다.
다음 조건에 만족하신다면 편하게 오픈채팅으로 말씀해주세요!
1. 꾸준히 빠지지 않고 참여할 의지가 있다.
2. 하반기에 꼭 취업을 하겠다.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gjpLHp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