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자바/스프링 기반 모의프로젝트 스터디원 구합니당
자바/스프링/자바스크립트 기반으로 토이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토이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기본입문서로 리액트 함께 공부해보려고 하며
이후에 2차 프로젝트로 리액트를 활용하여 토이프로젝트를 해보는 것도 계획중입니다.
일단 총 인원은 6-7명 정도로 예상하며, 현재 4명 모인 상태입니다.
현재 모여있는 인원들은 8개월차 및 3년차 현업에 종사하는 백엔드 개발자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예상 지역과 시간은 가산디지털단지역 일요일 3-5시 이며 조정가능합니다.
서로 알고있는 부분을 공유하며 함께 배워나가는 스터디가 되었으면 합니다.
현업자분들만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