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OOP 스터디 하실분 계신가요
저는 경력 1년 달은 주니어 자바 개발자입니다..
OOP를 깊게 공부하고싶어서 같이 공부하실 스터디원들 구합니다
장소는 강남이였으면 좋겠고 평일 퇴근 후 진행하려 합니다
책 : 오브젝트
진행 방식 : 한 챕터씩 읽어오고 돌아가면서 발표+토론, markdown으로 각자 정리
정말 중간에 안 그만두시고 오래 하실 분만 댓글 달아주세요!!
저는 경력 1년 달은 주니어 자바 개발자입니다..
OOP를 깊게 공부하고싶어서 같이 공부하실 스터디원들 구합니다
장소는 강남이였으면 좋겠고 평일 퇴근 후 진행하려 합니다
책 : 오브젝트
진행 방식 : 한 챕터씩 읽어오고 돌아가면서 발표+토론, markdown으로 각자 정리
정말 중간에 안 그만두시고 오래 하실 분만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