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공부를 같이 하실 분들 구해요
안녕하세요. 일단 저는 프론트엔드 현업자 이고요.
현업이 아니신 분들도 상관 없습니다.
함께 공부하고 서로 피드백을 자연스럽게 할 수 있게 되면 좋겠습니다.
요번 스터디 기간은 약 2달 정도로 생각 하고 있습니다.
모임 인원은 5명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큰 카데고리
- 컴퓨터 네트워크, 컴퓨터 구조,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운영체제
스터디 방식
- 이 번주에 어떤 주제를 공부 할 지 선정 서로 각자 공부 해온 후에 서로 얘기하고 듣고 피드백 해주는 형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모이는 방식
- 일주일에 한 번, 시간대는 모인 멤버들로 하여금 협의 할 예정 입니다.
부득이하게 참석을 못하게 될 경우 미리 말씀 해주시면 됩니다.
참석 하실 분은 아래 오픈 카톡에 접속하여서 참여 여부만 말씀해주시면 되요.
인원 다 모이면 새로운 오픈 카톡방 만들어서 링크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