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스타 플랫폼 프로젝트 참가하시나요?

지금 저희도 앱서비스 개발 중에 있는데 이런 게 있더라구요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1270805?sid=101
대기업들이 제안한 사회문제를 스타트업이 해결하는 공모전이라는데
3단계 평가랑 멘토링 2번 걸쳐서 진행된다네요
목록 보니까 중기부랑 원스토어랑 해서
앱 취약계층을 위한 서비스 개발하는게 있던데
요즘 키오스크 같은것도 우리 부모님뻘은
이용하기 힘들고 좀 심각하다 느끼긴 했거든요
그래서 이런건 의미가 있어 보이네요
사업화자금이랑 R&D자금으로 최대 4억까지 지급하고
상품개발이랑 마케팅 지원도 해준다고 하니까
참여해보면 괜찮을 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