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문법 공부 후 어떻게 해야될까요?
안녕하세요
웹 개발쪽으로 취업 하려고 자바 공부하고 있는데 궁금한 점이 생겨서요...
자바 문법공부는 거의 다해서 현재 '자바 웹을 다루는 기술' 이라는 책으로 Servlet & JSP 공부하고있는데요..
궁금한 점이 JSP의 문법들과 여러가지 기능들을 잘 다룰 수 있어야 스프링으로 넘어 갈 수 있나요?
아니면 자바 Servlet & JSP 까지 하고 자료구조랑 알고리즘 공부를 많이 할까요?
학원을 다니는게 아니니 어케 해야 되는지 좀 막막하네요....
Java로 웹 개발 쪽 취업하는데 꼭 배워야 되는 것들이나 배우면 좋은 것들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