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DB 아키텍처(DA,DBA) 모의 기술 면접 (주말)
안녕하세요.
DBA 직군 5년차로 일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이직을 준비하고 있어 이론을 정리할겸 기술 모의 면접을 주관하려고 합니다.
기술 면접은 이해가 우선이지만 동시에 준비하지 않으면 면접 때 제대로 답변할 수 없기에 연습이 필요합니다.
경력은 관계없습니다. 단, 인성면접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온라인이기 때문에 참여의사가 명확하며 적극적이신분을 원합니다. 하루하고 그만두시는 경우는 없었으면 합니다.
스터디 모임의 목적은 기술면접에 질문사항을 추려내고 정답에 가까운 답변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모의 연습을 통해 객관적인 피드백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 진행방식
매주 공통된 2가지 질문을 준비하고 팀원 각자 1개의 질문을 준비합니다.
온라인 zoom을 통해 각자 면접자, 피면접자가 되어 1:N 형식으로 서로 공통된 질문에 대해 돌아가면 답변 후 개인적으로 준비한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는 식으로 진행합니다.
* 진행일정
- 토요일 또는 일요일
시간 : 오전 10시 ~ 12시 (시간 협의 가능)
* 인원
- 총 4명
개인적으로 피드백을 주고 받는데 상대방이 듣는데 불쾌하고 불필요한 피드백은 지양합니다.
긍정적인 피드백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참여 원하시면 오픈채팅방에 들어오셔서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gEPVokq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