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시간 유연화 관련 IT인 의견 수렴
안녕하세요. 화섬식품노조 IT위원회입니다.
최근 노동부가 야근송을 부르고 있습니다. “직원들은 52시간을 넘고 싶어하는데 법 때문에 못한다” 라는 말을 사장님들이 했을 때 크로스체크를 하고 있지도 않죠.
우리나라 IT업계에선, 한번도 업계인의 의견이 수렴된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그 첫걸음을 가볍게 떼고자 합니다. 네이버, 넥슨, 스마일게이트, 카카오, 씨디네트웍스, 한글과컴퓨터, 웹젠, ASML, LIG 넥스원, 포스코ICT 모든 IT 노조가 모여 근무시간 관련한 업계인의 목소리도 담습니다.
담아주신 목소리는 다양한 토론회과 이슈 논의에서 활용 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담아주세요!
- 설문조사 바로가기 : https://forms.gle/QEPSLnYbuCyyYe4H9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