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프로젝트] JAVA 백엔드 개발자로서 참여하고 싶습니다.
현재 JAVA 백엔드 개발자로서 근무한지 9개월정도 된 초보 개발자입니다.
이전 사이드 프로젝트에서는 회사 일정과 다른 외부활동 계획으로 인해서 운영까지는 해보지 못해 큰 아쉬움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참가할 프로젝트에서는 운영까지 해보고 싶고 같이 참가하고 있는 분들과 좋은 정보들을 주고 받고 싶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들은 오픈 채팅방에서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JAVA 백엔드 개발자로서 근무한지 9개월정도 된 초보 개발자입니다.
이전 사이드 프로젝트에서는 회사 일정과 다른 외부활동 계획으로 인해서 운영까지는 해보지 못해 큰 아쉬움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참가할 프로젝트에서는 운영까지 해보고 싶고 같이 참가하고 있는 분들과 좋은 정보들을 주고 받고 싶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들은 오픈 채팅방에서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