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thon문법(초중급) 또는 장고 스터디 참여하고싶습니다.
현재 파이썬을 활용하여 개발업무 수행중이며 1년차입니다.
코드 수준은 초급정도 수준입니다.
중 상급으로 올라가기 위한
파이썬 기초를 다지고 싶어서 스터디 하려합니다.
기존 스터디 인원 충원필요하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현재 파이썬을 활용하여 개발업무 수행중이며 1년차입니다.
코드 수준은 초급정도 수준입니다.
중 상급으로 올라가기 위한
파이썬 기초를 다지고 싶어서 스터디 하려합니다.
기존 스터디 인원 충원필요하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