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공부하면서 프로젝트 진행할 팀원구합니다.
제가 긴글은 잘 못쓰고,
간단하게 말하면
같이 부족한 부분을 공부하면서 토이프로젝트나 추후 개발되는 프로덕 개발을 같이 진행할 팀원을 모집합니다.
현재 저는 스타트업에서 백엔드 개발자(Node) 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취업하기 전부터 같이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디자이너(기획포함) 1명과 3~4개의 작업도 진행하였습니다.
해당 부분은 개인적으로 질문주시면 말씀드릴게요.
주로 저 혼자서 모바일이나 프론트도 같이 봐왔었고 둘이서 하는게 문제도 없고 편했었는데
이제 취업도 해서 혼자하는게 좀 벅차네요.
그래서 혹시 괜찮으신 분 있다면 일회성 프로젝트가 아닌 계속해서 프로젝트를 만들고 같이 공부할
인원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이런분은 사절입니다.
- 친목만 하실분 (제가 제일 싫어하는게 친목입니다.)
- 일회성 프로젝트만 하고 가실분 (사실 이건... 좀 애매하긴한데.. 최대한 오래같이 하고싶어요)
- 책임감 있는분 (모두가 바쁜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소수의 인원인만큼 각자의 역할의 책임감을 가지신분이면 좋겠어요)
- 자기만의 철학이 있는분 (소수의 인원이니 만큼 혼자서 많은 역할을 하실겁니다. 저도 그렇지만... 그걸 견뎌내실분만)
모집 직군
- mobile ( 네이티브, 하이브리드 ) 모두 가능합니다.
- 프론트개발 ( Vue, React, Angular, Svelte )... 상관안함
- 백엔드 (Node, golang)
- 해당 스택을 잘 못다루더라고 같이 부족한 부분을 공부하면서 프로젝트 진행하실 분(오래오래)
* 물론, 현재 모집한다고 해서 바로 프로젝트에 진행될수도 있고 안될수도 있을거같아요.
현재는 제가 진행하고 있어서요. 해당 직군에 포함이 안되고 실력이 부족하신분도
책임감이 있고 같이 성장해나가실 분이 있다면 같이 공부나,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웠으면 좋겠습니다. 글이 서두가 없었는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1:1 링크입니다.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https://open.kakao.com/o/sDjSR8ne
** 죄송합니다. 답변이 좀 느릴수 있어요 ㅈㅅㅈㅅ... 일도 하면서 한분한분 보느라
